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치과 최고의 추천 6곳 소개합니다!

👈 Click! 투표!

Centered Image

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6곳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자세히 알아보고 비교해보세요.

편한치과의원

편한치과의원은 최첨단 임플란트 치료와 시스루 투명 교정을 특화로 한 치과로, 바이러스 살균 청정기를 15대 운영하여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며 환자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치과 👈 클릭

기본이바른치과의원

부산 중구 광복로에 위치한 기본이바른치과의원은 치아와 잇몸 건강을 모두 고려한 ganz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치료 과목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도조은치과의원

영도조은치과의원 주소 특징
부산 영도구 태종로 139 5층 봉래시장 부산은행건물 5층 환자 중심 치료 및 자연치아 치료 인증치과
전문성 친절함 고객을 위한 최적의 치료 및 서비스 제공
환자 중심 치료 조은환자센터 운영 환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

영도조은치과의원은 자연치아를 생각하는 치과로 인증받았으며, 최신의 의료장비와 기술을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도스마트치과의원

영도스마트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한 진료를 약속하며, 일대일 맞춤진료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고난이도의 뼈 이식술과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로덴치과의원

로덴치과의원은 잇몸에 관련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치과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 중심의 맞춤형 치료로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서울화이트S치과의원

삼세메디컬빌딩 3층에 자리한 서울화이트S치과의원은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임플란트 시술과 평일 매일 야간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편리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는 치과입니다.

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가격 및 치과 추천 6 곳

부산 영도구 치과 임플란트 가격 및 잘하는 곳, 저렴한 곳, 유명한 곳 추천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뼈이식, 수면, 틀니 치료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임플란트 종류별 평균 비용:

  • 지르코니아 임플란트: 75만 원 (최저가) – 750만 원 (최고가)
  • 올세라믹 임플란트: 70만 원 (최저가) – 400만 원 (최고가)
  • PFM 임플란트: 60만 원 (최저가) – 420만 원 (최고가)
  • 골드 임플란트: 60만 원 (최저가) – 430만 원 (최고가)
  • PFG 임플란트: 85만 원 (최저가) – 750만 원 (최고가)

부산 영도구 내 임플란트 가격은 60만 원에서 750만 원 사이로 다양합니다.

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6 곳:

  1. 현대치과의원
  2. 편한치과의원
  3. 프랜드치과의원 영도점
  4. 수도치과의원
  5. 박성국치과의원
  6. 상아치과의원

각 치과에서 제공하는 임플란트 종류와 최저가, 최고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고 비교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치과마다 실제 가격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상담 후 결정하세요.


결론

부산 영도구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때는 가격뿐만 아니라 치과의 평판과 실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신중한 선택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1. 이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임플란트 수술은 1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그러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상세한 내용은 해당 치과로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수술 후 임플란트 관리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겠어요?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영양을 고려하고 꾸준한 구강 관리가 중요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치과에 방문하여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3. 임플란트 치과에서 사용하는 임플란트 재료는 무엇인가요?

임플란트 재료로는 주로 티타늄 또는 티타늄 합금이 사용됩니다. 이들 소재는 인체 내부에서 안정적으로 사용되며 골과 통합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