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뉴엔치과, 장치별/증상별 치아교정 방법 상세 안내

뉴엔치과 치아교정의 특별함

치아교정, 치아만 가지런해지면 될까요? 얼굴의 모습의 조화와 아름다운 미소까지 선사해 드립니다. 10년, 20년이 지나도 반득한 치아교정의 효과 아름다운 얼굴 모습의 조화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황금 미소 비율 뉴엔치과의 치아교정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만족 정밀한 교정계획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 뉴엔치과에서는 정밀한 진단을 예측하기 위해 3차원 시뮬레이션장치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 치아교정 시 필요한 치료의 전 과정을 각과의 협진진료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전후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맞춤 시스템은 뉴엔치과만의 진료 시스템입니다.

장치별 교정방법

클리피씨 교정

뛰어난 심미성과 교정기간을 단축! 슬라이딩 도어를 이용한 자가결찰방식 브래킷을 이용하여 치아의 이동이 가장 효육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방식입니다. 클리피씨 교정이란? 클리피씨는 심미성이 뛰어나고 교정기간을 단축시켜 주는 장점이 많은 교정자치입니다.

데이몬클리어 교정

치료기간이 빠르고 통증이 적습니다! 철사나 고무줄 없이 치아 이동이 가능한 교정방법으로 일반 교정장치보다 치료기간이 빠르고 통증이 적습니다.

설측 교정

외부애서 전혀 장치가 보이지 않는다! 설측 교정은 외관상 보이지 않게 교정 장치를 치아 안쪽으로 부착하여 외부에서 전혀 장치가 보이지 않는 치료 방법으로, 사회생활이 활발한 분에게 적합한 교정방법입니다.

강남 치아교정 잘하는 뉴엔치과 👈 클릭

증상별 교정방법

돌출입 교정

양악수술 없이 치아교정으로 V라인을 완성한다! 돌출입 교정을 통해 치열과 잇몸의 돌출개선이 가능하며 턱 선이 갸름해지는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걱턱 교정

얼굴 전체의 밸런스 맞추다! 주거턱 교정은 반대교합을 개선하고 교합개선으로 인해 달리진 입술라인에 의해 주걱턱이 완화되어 보일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덧니 교정

덧니 교정을 통해 가지런한 치아로! 덧니가 심할 경우, 발음이 새기도 하며 각종 치주질환(풍치)의 원인이 되므로 덧니 교정을 통해 가지런한 치아로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1. 장치별 교정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1. 뉴엔치과에서는 전통적인 메탈 브라킷부터 인비절라인(투명 교정기)까지 다양한 장치로 교정을 시행합니다. 각 환자의 상황과 선호도에 맞게 적합한 장치를 선택하여 교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질문 2. 어떤 증상에 어떤 교정방법이 적합한가요?

답변 2. 치아 간 간격, 치아의 교정, 교합 이상 등 다양한 증상에 따라 적합한 교정방법이 달라집니다. 뉴엔치과에서는 전문적인 진단 후 환자의 증상에 최적화된 교정방법을 제시합니다.